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레알 마드리드, 나폴리 3-1 제압…챔스 8강행 청신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레알 마드리드, 나폴리 3-1 제압…챔스 8강행 청신호 사진=레알 마드리드 공식 페이스북
AD


[아시아경제 김흥순 기자] 스페인 프로축구 레알 마드리드가 안방에서 나폴리(이탈리아)를 꺾고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8강행 가능성을 키웠다.

레알 마드리드는 16일(한국시간) 스페인 마드리드의 산티아고 베르나베우 경기장에서 열린 2016~2017 UEFA 챔피언스리그 16강 1차전 홈경기에서 나폴리에 3-1로 역전승했다. 다음 달 8일 원정경기에 앞서 유리한 고지에 올랐다.


출발은 나폴리가 좋았다. 전반 8분 선제골을 넣었다. 마렉 함식의 패스를 로렌조 인시녜가 오른발로 슈팅해 그물을 흔들었다.


레알 마드리드는 전반 18분 다니엘 카르바할의 크로스를 카림 벤제마가 헤딩슛으로 연결, 동점을 만들었다. 후반 4분에는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패스를 토니 크로스가 벌칙지역 정면에서 오른발로 슈팅해 경기를 뒤집었다. 후반 9분 카를로스 카세미로가 쐐기 골까지 보탰다.


바이에른 뮌헨(독일)은 안방에서 아스널(잉글랜드)에 5-1로 크게 이겼다. 티아고 알칸트라가 두 골을 책임졌고, 아르연 로번, 로베르트 레반도프스키, 토마스 뮐러가 한 골씩 보탰다.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