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미니스톱 "밸런타인데이 초콜릿, 실속파들 모여라"

시계아이콘00분 43초 소요
언어변환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편의점 베스트 제품 한 패키지에 담아…1+1, 2+1 행사도 진행


미니스톱 "밸런타인데이 초콜릿, 실속파들 모여라" 미니스톱에서만 만날 수 있는 밸런타인데이 초콜릿 상품들
AD

[아시아경제 오종탁 기자] 편의점 미니스톱이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초콜릿 기획전을 펼치고 있다.

미니스톱은 7일 기획 상품 64종을 포함한 다양한 초콜릿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미니스톱은 밸런타인데이가 연인보다는 친구, 동료에게 선물을 주는 형태로 변하고 있다는 점에 주목했다. 1만원 미만 저가형 초콜릿 매출이 늘어남에 따라 저가 일반 상품의 판매에 주력할 예정이다.

특히 밸런타인데이 초콜릿 주 구매 고객인 여성들이 친구, 동료들에게 선물할 때도 합리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특성을 반영, 편의점 베스트 초콜릿 상품들을 패키지에 한꺼번에 담은 상품들을 준비했다.


미니스톱이 준비한 차별화 상품은 총 5종이다. 먼저 '리얼초콜릿6800'과 '리얼빅초콜릿12000'은 '가나마일드1000' '허쉬키세스디럭스' 등 베스트 상품들을 초콜릿 모양의 심플한 패키지에 담은 상품이다. 편의점에서 가장 맛있는 초콜릿을 엄선해 구성한 실속 상품이라고 미니스톱은 설명했다.


'종이백5800'과 '종이백11800'은 베스트 초콜릿들을 선정해 쇼핑백에 담은 상품이다. 이 쇼핑백은 에코백으로 재사용할 수 있다. '트럼프6000'은 '가나마일드2000' 초콜릿 3개를 트럼프 카드 모양의 박스에 담아 재미를 더한 상품이다.


미니스톱은 일반 초콜릿 상품에 대한 원플러스원(1+1), 투플러스원(2+1) 행사도 준비했다. '로아커밀크초콜릿2500' 외 9종의 상품에 대해 1+1, '킷캣미니그린티팩' 외 53종에 대해선 2+1 행사를 진행한다.


또 '가나마일드1000'과 '롯데크런키 1000' 상품을 카카오톡, 라인, 밴드, 비트윈의 기프티샵에서 50% 할인판매한다. 또 비콘 서비스를 통해 점포 인근 고객들에게 로아커초콜릿 2종에 대한 50% 쿠폰도 발송할 예정이다.




오종탁 기자 ta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놓칠 수 없는 이슈 픽

  • 25.12.0607:30
    한국인 참전자 사망 확인된 '국제의용군'…어떤 조직일까
    한국인 참전자 사망 확인된 '국제의용군'…어떤 조직일까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연출 : 이미리 PD■ 출연 : 이현우 기자 우크라이나 전쟁에 참전했다가 사망한 한국인의 장례식이 최근 우크라이나 키이우에서 열린 가운데, 우리 정부도 해당 사실을 공식 확인했다. 우크라이나와 러시아 매체 등에서 우크라이나 측 국제의용군에 참여한 한국인이 존재하고 사망자도 발생했다는 보도가 그간 이어져 왔지만, 정부가 이를 공식적으로 확

  • 25.12.0513:09
    김용태 "이대로라면 지방선거 못 치러, 서울·부산도 어려워"
    김용태 "이대로라면 지방선거 못 치러, 서울·부산도 어려워"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박수민 PD■ 출연 : 김용태 국민의힘 의원(12월 4일) "계엄 1년, 거대 두 정당 적대적 공생하고 있어""장동혁 변화 임계점은 1월 중순. 출마자들 가만있지 않을 것""당원 게시판 논란 조사, 장동혁 대표가 철회해야""100% 국민경선으로 지방선거 후보 뽑자" 소종섭 : 김 의원님, 바쁘신데 나와주셔서 고맙습니다. 김용태 :

  • 25.12.0415:35
    강전애x김준일 "장동혁, 이대로면 대표 수명 얼마 안 남아"
    강전애x김준일 "장동혁, 이대로면 대표 수명 얼마 안 남아"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경도 PD■ 출연 : 강전애 전 국민의힘 대변인, 김준일 시사평론가(12월 3일) 소종섭 : 국민의힘에서 계엄 1년 맞이해서 메시지들이 나왔는데 국민이 보기에는 좀 헷갈릴 것 같아요. 장동혁 대표는 계엄은 의회 폭거에 맞서기 위한 것이었다고 계엄을 옹호하는 듯한 메시지를 냈습니다. 반면 송원석 원내대표는 진심으로

  • 25.12.0309:48
    조응천 "국힘 이해 안 가, 민주당 분화 중"
    조응천 "국힘 이해 안 가, 민주당 분화 중"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미리 PD■ 출연 : 조응천 전 국회의원(12월 1일) 소종섭 : 오늘은 조응천 전 국회의원 모시고 여러 가지 이슈에 대해서 솔직 토크 진행하겠습니다. 조 의원님, 바쁘신데 나와주셔서 고맙습니다. 요즘 어떻게 지내시나요? 조응천 : 지금 기득권 양당들이 매일매일 벌이는 저 기행들을 보면 무척 힘들어요. 지켜보는 것

  • 25.11.2709:34
    윤희석 "'당원게시판' 징계하면 핵버튼 누른 것"
    윤희석 "'당원게시판' 징계하면 핵버튼 누른 것"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경도 PD■ 출연 : 윤희석 전 국민의힘 대변인(11월 24일)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에 출연한 윤희석 전 국민의힘 대변인은 "장동혁 대표의 메시지는 호소력에 한계가 분명해 변화가 필요하다"고 진단했다. 또한 "이대로라면 연말 연초에 내부에서 장 대표에 대한 문제제기가 불거질 것"이라고 내다봤다. 한동훈 전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