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신세계인터넷면세점 "뷰티 리뷰팀 뽑습니다"

시계아이콘00분 37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매달 2회, 약 10명 체험단 선정…"신상 화자품 빨리 체험할 기회"


신세계인터넷면세점 "뷰티 리뷰팀 뽑습니다"
AD

[아시아경제 오종탁 기자] 신세계인터넷면세점이 뷰티 리뷰팀을 모집한다.

신세계면세점은 5일 매달 주목받는 신상 화장품을 전문적으로 체험하고 리뷰하는 '뷰티플(Beauty+People)'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뷰티플은 매달 2회, 각각 10명 내외의 체험단으로 구성된다. 선정 시 신상 화장품을 빠르게 체험하는 기회를 제공 받는다. 내부 심사를 통해 뽑힌 우수 리뷰어에겐 10만원 적립금 및 신세계인터넷면세점 별도 사이트를 통한 리뷰글 공개 등 스페셜 혜택이 주어진다.

뷰티플 체험단의 2월 리뷰 제품은 헤어 케어 브랜드 '리빙 프루프'의 헤어 트리트먼트와 수면 헤어팩이다. 리빙 프루프는 생명 공학을 기반으로 만든 헤어케어 전문 브랜드로, 실리콘을 대체하는 특허 성분 OFPM을 통한 모발 케어 기술력이 특징이다.


리빙프루프 체험단 응모는 14일까지 신세계인터넷면세점 체험단 모집 페이지에 리뷰를 남길 본인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댓글로 등록하면 완료된다. 발표일은 24일이다.


체험단으로 선정되면 24일부터 다음달 14일까지 본인 SNS에 제품 리뷰를 업로드하고 동일 내용을 신세계인터넷면세점 상품평에 등록해야 한다.


신세계인터넷면세점은 15일부터 28일까지는 '메종프란시스 커정' 향수 5종을 리뷰할 체험단을 모집할 예정이다. 응모 방법은 리빙 프루프 체험단과 동일하게 신세계인터넷면세점 사이트(www.ssgdfm.com)에서 신청할 수 있다. 다음달에는 '모로칸' 오일, 'A.H.C' 마스크팩이 리뷰 제품으로 준비돼 있다.




오종탁 기자 ta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