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2NE1 '안녕' 티저 포스터 공개에 팬들 "우울하다, 좋은 노래 고마웠어요"

시계아이콘00분 33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2NE1 '안녕' 티저 포스터 공개에 팬들 "우울하다, 좋은 노래 고마웠어요" 2NE1 '안녕' 티저 포스터/사진=YG엔터테인먼트 공식 블로그 캡처
AD


[아시아경제 이은혜 인턴기자] 그룹 2NE1의 고별송 '안녕(GOOD BYE)'이 21일 공개된다.

YG엔터테인먼트는 19일 오전 공식 블로그를 통해 '안녕'의 티저 포스터를 처음으로 공개했다. 2NE1 멤버로 보이는 4명의 흐릿한 사진 앞에 한 여성이 서 있는 모습이 아련하게 다가온다.


2009년 데뷔한 2NE1은 지난해 11월 갑작스레 해체 소식을 알렸다. 2NE1이 마지막으로 선보이는 '안녕'은 CL이 직접 작사에 참여, 팬들과의 아쉬운 이별의 심경을 표현했다. 작곡은 해외 뮤지션인 J Gramm과 Rook Monroe가 참여했다.


YG는 이번 2NE1의 프로모션을 의도적으로 자제해왔다. 이번 포스터는 처음으로 공개된 티저다. YG는 "추후 방송 활동이나 프로모션은 하지 않을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티저 포스터를 접한 팬들은 슬픔을 감추지 못했다. 네티즌들은 “다른 걸그룹에게선 절대로 볼 수 없었던 2NE1만의 매력이 정말 강렬했는데…다시 볼 수 없어서 아쉽지만 언젠간 4명의 완전체가 다시 모일 것이라고 팬들은 믿습니다”, “내가 처음으로 산 앨범이 2NE1 미니 2집이었는데, 너무 우울하다. 그간 좋은 노래 고마웠어요. 평생 못 잊을 것 같아”, “YG는 티저를 발로 만들었냐. 이게 영정사진도 아니고”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은혜 인턴기자 leh9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