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미스터피자, '미피 소셜 마케터' 1기 출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19초

미스터피자, '미피 소셜 마케터' 1기 출범
AD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MPK그룹이 '미피 소셜 마케터' 1기 발대식을 지난 13일 방배동 본사에서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미피 소셜 마케터는 미스터피자 소셜 홍보활동을 제안하고, 그 내용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홍보활동을 전개하는 프로그램으로 외식업계 마케팅 실무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최종 선발된 12명의 대학생 마케터들은 3개월 동안 SNS 콘텐츠 기획과 제작, 신제품 시식, 마케팅 트렌드 조사 등 마케팅 활동을 한다. 동시에 마케팅 분야의 지식과 경험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전문가 초청 강의 등의 교육도 받는다.


소셜 마케터에게는 신제품 우선 시식 기회와 팀 별 활동비 및 미스터피자 시식권을 제공한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