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장애 고객도 온라인쇼핑 편리하게 이용하자"

시계아이콘00분 21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이베이코리아, 판매자 대상 특강 진행
장애구매고객, 웹접근성 이해 높이기 위해

"장애 고객도 온라인쇼핑 편리하게 이용하자"
AD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이베이코리아가 장애인 고객들도 쉽게 온라인쇼핑을 할 수 있도록 판매자 대상 교육을 진행한다.


이베이코리아는 오는 24일 오후 2시부터 강남에 위치한 이베이에듀 판매자 교육센터에서 '장애구매고객의 웹접근성 이해와 준수' 특강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특강은 이동화 전문강사가 기획한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웹접근성에 관한 준수사항과 팁에 대해 교육하며, G마켓이나 옥션의 판매자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오픈마켓 최초로 진행되는 이번 교육은 장애인 구매 고객이 온라인쇼핑을 하는 것이 쉽지 않다는 것에 착안해 준비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판매자에게 웹접근성에 대해 공유하고, 판매활동에 직접 반영할 수 있도록 교육을 진행한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