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현대차, 설 귀향 그랜저 렌탈 이벤트 진행

시계아이콘00분 39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홈페이지 응모 고객 대상 185명 선정, 설 귀향 차량으로 신형 그랜저 무상 렌탈
4~16일까지 홈페이지 통해 응모, 20일 홈페이지 공고로 당첨자 발표

현대차, 설 귀향 그랜저 렌탈 이벤트 진행
AD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현대자동차는 설 연휴 기간 동안 준대형 고급 세단인 그랜저를 무료로 시승할 수 있는 '현대자동차 설 귀향 그랜저 렌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현대차는 매 명절 기간 동안 고객의 편안하고 즐거운 귀향길을 지원하고자 차량 렌탈 이벤트를 정기적으로 실시해 오고 있으며 올해는 현대차의 대표 세단인 신형 그랜저 185대를 오는 25일부터 31일까지 6박 7일간 무상으로 제공한다.(단, 추가 유류비는 지원되지 않음)


만 21세 이상의 운전면허 소지자라면 누구나 현대자동차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이달 4일부터 16일까지 응모 가능하며 당첨자는 20일에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신형 그랜저는 현대차가 최고의 완성도를 목표로 개발한 프리미엄 준대형 세단으로, 이번 시승에는 가솔린 2.4/3.0, 디젤 2.2 등 세 가지 파워트레인 풀옵션 모델이 제공된다. (파워트레인 선택 불가)


현대차 관계자는 "현대차가 고객의 안전하고 편안한 새해 첫 고향 방문을 위해 지난 30년간 많은 고객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 온 그랜저 차량을 지원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한 차원 높은 디자인과 성능, 안정성을 바탕으로 새로 태어난 신형 그랜저가 고객 귀향길에 높은 만족감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