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들이 가장 공감한 직장생활 에피소드는?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KGC인삼공사 정관장의 대표 인기제품인 ‘홍삼정 에브리타임’이 최근 새롭게 론칭한 TVCF의 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직장인들의 고충을 재미있게 풀어내고 함께 진행한 온라인 이벤트의 결과를 4일 발표했다.
한류스타 조정석을 비롯한 인기 배우들이 출연한 이번 직장생활 공감 TVCF는 ‘불금에 야근’, ‘아재개그에 물개박수’, ‘다된 밥에 수저얹기’ 등 3편의 직장생활 에피소드를 재미있게 연출했다,
이번 이벤트는 총 13만 여명의 소비자들이 공감투표에 참여해 큰 호응을 받았다. 가장 많은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은 에피소드는 ‘다된 밥에 수저얹기’로 총 13만여 명의 응모자중 53%인 6만9000여 명의 선택을 받았다. 다음으로는 ‘불금에 야근’, ‘아재개그에 물개박수’ 순으로 선정됐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이번 직장생활 공감 TVCF와 이벤트를 통해 건전한 직장생활 문화가 조성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면서 “많은 직장인들이 홍삼정 에브리타임과 함께 건강한 새해를 맞이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은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고 쉽게 섭취할 수 있는 스틱형 홍삼의 장점으로 홍삼시장의 열풍을 일으키며 많은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