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겨울 ‘젠틀 우먼룩’ 따라잡기

시계아이콘00분 37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스타일뉴스 정현혜 기자] 추운 겨울에는 따뜻한 패딩이나 아우터도 좋지만 가벼우면서도 보온성이 좋은 코트에도 주목해보는 것은 어떨까? 올해 트렌드는 '젠틀 우먼룩'이다. 코트를 활용해 세련된 멋을 연출하는 것이 핵심이다. 추운 겨울에도 따뜻하고 멋스러운 ‘젠틀 우먼룩’ 스타일링에 도전해 보자.


◆ 도시적 세련미와 여성스러운 우아함 동시에

겨울 ‘젠틀 우먼룩’ 따라잡기 사진제공=조르쥬 레쉬
AD

시크하면서도 멋스러운 스타일링을 원한다면 테일러링 롱코트가 제격이다. 고급스러운 컬러에 시크한 포인트가 돋보이는 테일러링 코트는 올 겨울 세련된 젠틀우먼 룩을 완성해 줄 아이템 중 하나다. 터틀넥과 슬랙스 팬츠를 매치하면 겨울철 오피스룩으로도 손색없다. 와이드팬츠, 슬립온 등과 매치한다면 멋스러운 데일리룩을 완성할 수 있다.


◆ 스타일, 보온성 두 마리 토끼 잡아볼까?

겨울 ‘젠틀 우먼룩’ 따라잡기 사진제공=조르쥬 레쉬

코트, 베스트 두 가지 스타일을 원한다면 레이어드 코트에 주목해보자. 넓은 윙 칼라가 돋보이는 베스트와 코트는 세트로 매치하면 칼라가 덧대어진 듯한 독특한 느낌을 준다. H라인 실루엣으로 시크하면서도 편안한 느낌을 준다. 추운 겨울 편안한 이너와 팬츠를 매치하고 코트, 베스트를 레이어드한다면 시크한 젠틀우먼 룩을, 포근한 니트에 미디스커트, 베스트를 매치한다면 여성스러우면서도 멋스러운 젠틀우먼 룩을 완성할 수 있다.‘젠틀우먼’ 아이템 롱코트와 핸드메이드 코트는 조르쥬 레쉬 제품. 28일 13일 40분 롯데홈쇼핑 방송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정현혜 기자 stnews@naver.co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