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2016년, 도봉구 위해 힘써주셔서 고맙습니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도봉구, ‘유공주민 및 4·4분기 모범구민 표창 수여식’ 열어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 도봉구(구청장 이동진)의 발전을 위해 힘써온 구민들을 격려·표창하는 ‘2016. 유공주민 및 4·4분기 모범구민 표창 수여식’이 지난 21일 구청 16층 다목적회의실에서 개최됐다.


표창은 2016년 서울시 주민참여예산위원, 안전활동, 정보화교육, 2016년 4·4분기 모범구민 등 총 55명에게 수여됐다.

김대원씨 등 7명은 서울시 주민참여예산위원으로 활동, 도봉구 사업의 필요성을 서울시에 적극 홍보, 도봉구 제안 사업들이 다수 선정되는데 공로를 인정받아 ‘서울시 주민참여예산위원 표창’을 받았다.


쌍문1동 김신옥씨 등 13명은 자율방재단 등을 통한 안전활동으로 안전한 도봉을 만드는데 기여, ‘안전활동 유공자 표창’이, 도봉구민의 정보 활용능력 향상을 위해 노력한 조철홍씨는 ‘정보화유공 표창’이 수여됐다.

“2016년, 도봉구 위해 힘써주셔서 고맙습니다” 모범구민표창
AD

제비꽃 학습동아리 등 총 34명은 도봉구 숨은 곳곳에서 지역사회발전을 위한 공로를 인정받아 ‘2016년 4·4분기 모범구민 표창’을 받았다.


이동진 도봉구청장은 “수상한 분들 모두에게 진심으로 축하한다. 2016년 도봉구가 많은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꾸준히 발전할 수 있었던 것은 여러분들 덕분"이라고 말했다.


또 "어려운 환경에서도 다양한 행정 분야에서 좋은 성과를 거둔 것 또한 주민 여러분의 도움 없이는 불가능했을 것이라 생각한다"면서 "앞으로도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민관이 함께 노력해나갔으면 한다”고 전했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