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제주신라호텔이 겨울 시즌을 맞아 어린이 동반 고객을 위해 동화 속 파티 콘셉트의 '키즈 파티' G.A.O. 프로그램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추운 날씨로 야외 활동 대신 따뜻한 실내에서 아이들이 좋아하는 동물 캐릭터로 변장한 레저 전문 직원과 함께 신나는 파티를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파티에 입장하면 대형 룰렛 게임을 비롯해 각종 미션 수행, 빙고 게임 등 아이들의 오감을 발달시키는 재미있고 다양한 놀이 체험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중앙에 마련된 파티 테이블에는 마카롱, 수제쿠키, 초콜릿 등의 달콤한 메뉴와 음료 등을 준비해 파티 분위기를 더한다. 키즈 아일랜드는 6세에서 12세까지의 어린이들이 입장할 수 있다.
이번 패키지는 본관 스탠다드 객실, 조식 성인 2인, 소인 1인, 키즈 파티 1인 무료 입장, 실내 사우나 2인 1회(투숙 중), 플로팅 필로우 1개, 트래블 백 1개, 킨더스펠 스카프 빕 또는 넥 워머 1개 혜택이 포함됐다.
또 2박 투숙 시 G.A.O. 키즈 프로그램 1인 1회를, 3박 투숙 시 G.A.O. 키즈 프로그램 1인 1회, 객실 미니바 Free 1회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패키지 이용 기간은 내년 1월1일부터 2월28일까지이며 가격은 37만원(세금, 봉사료 별도)부터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