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스타일뉴스 정현혜 기자] 뷰티업계 남자모델들이 고객과 직접 만난다. 홈스파 브랜드 23years old 가 12월 23일 첫번째 플래그십 스토어‘23HOMES(이삼홈즈)’를 오픈한다.
AD
이태원 경리단길에 위치한 이삼홈즈 플래그십 스토어는 ‘우리집에 놀러와’라는 슬로건에 맞춰 집에서 할 수 있는 홈 케어를 만나볼 수 있는 체험 공간으로 구성됐다. 욕실, 카페, 프라이빗 룸 등의 테마로 구성되어 모든 여성들의 워너비한 공간을 선보일 예정이다.
오픈을 기념해 12월 23일 오후 4시부터 23years old 전속 모델 배우 고경표 팬 사인회를 진행 예정이다. 23years old SNS 해시태그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50명을 초대해 팬사인회 외에도 제품 증정 및 다양한 혜택을 준비할 예정이다.
토니모리가 신촌점 오픈을 기념해 새로운 모델 서강준과 팬사인회를 펼친다. 사인회는 27일 새롭게 오픈하는 토니모리 신촌점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팬사인회 이벤트 외에도 팬사인회 참석자 중 5명을 별도로 선정하여 신촌 매장 내에서 서강준과의 쇼핑 시간을 누릴 수 있는 깜짝 기회를 제공한다.
토니모리는 신촌점 매장 오픈을 기념해 인근 지역 5개 매장(홍대점, 홍대클럽점, 신촌점, 이대타워점, 이화여대점) 총 5군데 매장에서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0명의 당첨자를 선정한다. 이 중 신촌점에서는 매장 오픈 후인 23일부터 25일까지 3일 동안만 제품 구입 및 팬사인회 응모가 가능하다. 당첨 여부는 개별적으로 연락할 예정이다.
정현혜 기자 stnews@naver.co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