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스틸라이트, 서울 홈·테이블 데코페어 참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1초

스틸라이트, 서울 홈·테이블 데코페어 참가
AD


[아시아경제 임온유 기자] 한국도자기가 독점 수입하는 영국 도자기 브랜드 ‘스틸라이트(Steelite)’는 15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COEX)에서 열리는 ‘2016 서울 홈·테이블데코페어’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1875년 영국에서 설립된 스틸라이트는 140여년의 전통을 가진 도자기 브랜드로 지난해부터 한국도자기를 통해 국내에 정식 수입·유통되고 있다.


스틸라이트는 100% 핸드페인팅과 1140도가 넘는 온도로 구현해 낸 독특한 컬러와 자연스러운 질감 표현이 특징이다. 빈티지하면서도 내추럴한 느낌이 멋스러운 제품이다. 또한 모든 제품을 엄격한 기준에 따라 전자레인지, 오븐, 식기세척기 등에 넣어도 깨지지 않는 ‘초강자기’로 제작되어 식기 가장자리의 이빠짐 등 파손 문제가 적다.

한국도자기 관계자는 “유려한 디자인과 튼튼한 내구성을 갖춘 스틸라이트는 그 품질을 인정받아 영국을 비롯한 국내 고급 호텔 및 레스토랑에서 각광받고 있다”며 “스틸라이트 특유의 빈티지한 색감과 디자인은 한식·중식·양식 등 어떠한 종류의 음식을 담아도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누구나 손쉽게 고급 레스토랑에 온 듯 멋스러운 테이블링을 완성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2016 홈·테이블데코페어는 20여 년간 다양한 국내외 전시를 주최해온 K. FAIRS㈜와 리빙 전문 매거진 까사리빙이 공동으로 주최하는 행사이다.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와 감각적인 리빙 브랜드를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프리미엄 홈스타일링 전시회로, 올해 총 400여 개의 업체가 참여한다.


이번 2016 서울 홈·테이블데코페어는 15일부터 18일까지 코엑스 3층 C, D홀에서 진행된다. 오전 10시부터 저녁 7시까지 관람 가능하다. 한국도자기 스틸라이트 부스는 C홀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일부 상품은 현장에서 직접 구입할 수 있다.




임온유 기자 io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