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스타일뉴스 정현혜 기자] 크리스마스가 코앞으로 다가왔다. 특별한 날을 기쁘게 만들기 위해 선물을 준비하고 있다면 뷰티 아이템은 어떨까. 올해 연말에는 연인, 가족의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어 줄 비장의 무기를 준비해보자.
◆ 각질 고민인 연인에게
차가운 겨울 바람은 각질을 만들어내는 피부 최대의 적. 자극 없이 불필요한 각질을 제거해주는 엔자임 파우더 팩으로 연인 혹은 가족에게 겨울에도 각질 없이 매끈한 피부를 선물해보자.
브라이트닝에 뛰어난 효과가 있는 월귤나무와 피부 미백, 주름개선 효과가 뛰어난 쌀, 쌀겨 추출물이 함유된 더말로지카 '데일리 마이크로폴리언트'는 불필요한 각질을 제거해줘 피부를 매끄럽게 해준다. 뿐만 아니라 피부톤을 맑고 환하게 만들어준다. 특히 자극이 적어 예민한 피부 타입을 포함, 모든 피부타입이 사용할 수 있어 실용적인 선물 아이템이다.
◆ 예민한 피부가 고민인 가족에게
건조하고 예민한 겨울 피부가 고민인 연인, 가족에게는 피부에 촉촉한 수분을 더해주는 토너, 크림을 선물해보자. 더말로지카 '멀티액티브 토너'는 강력한 진정효과와 수분 공급이 탁월한 라벤터 워터를 사용한 토너다. 스프레이 타입으로 사용이 간편해 데일리 아이템으로 선물하기 좋다.
'스킨 스무딩 크림'은 로션의 가벼움과 크림의 영양감을 동시에 갖춘 고보습 크림이다. 실크 아미노산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수분 공급과 잔주름 완화에 도움준다. 비타민 A, C, E의 항산화 작용으로 피부결과 피부톤 개선에 도움을 줘 촉촉한 피부를 위한 선물로 제격이다.
센스 있는 크리스마스 선물로 좋은 더말로지카는 14일 저녁 9시 40분 CJ홈쇼핑 ‘최화정 쇼’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정현혜 기자 stnews@naver.co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