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 문양 강조한 심플하면서도 모던한 느낌의 디자인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KGB가 국내 출시 17년 만에 병과 캔 제품의 패키지를 대대적으로 리뉴얼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패키지 디자인은 KGB의 비전인 독창성을 장려하고 모든 것들에게 영감을 준다는 의미의 ‘룩 투 더 스타즈’ 콘셉트에 맞춰 KGB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브랜드 정체성)를 나타내는 별을 한층 더 부각시켰다.
특히 제품 중앙 KGB 고유의 별 로고체는 그대로 유지했으나 맛에 따라 제품 바디 색이 달랐던 기존 제품과는 달리 전 라인 모두 화이트와 골드톤으로 통일해 깔끔하면서도 모던한 느낌을 강조했다.
KGB 보드카 새 디자인 패키지는 병(330mL)과 캔(375mL) 제품으로 이달 말부터 전국의 대형마트와 편의점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편 KGB보드카는 KGB 레몬, KGB 자몽 KGB 애플 앤 페어 세가지 제품으로 구성돼 있으며 소비자가격은 KGB병(330ml) 3900원, KGB캔(375 ml) 3500원이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