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ㆍ화이트 와인, 칵테일 무제한 제공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롯데호텔서울 더 라운지는 오는 31일 저녁 7시부터 자정까지 2016년의 마지막 밤과 2017년 새해 첫 날의 추억을 만들 수 있는 ‘2016 이어 엔드 파티 고백’을 준비했다고 11일 밝혔다.
연인 또는 가족과 함께 낭만적인 연말을 보낼 수 있는 이번 파티에서는 레드 와인 3종, 화이트 와인 2종, 칵테일 2종이 무제한으로 제공된다. 와인과 곁들일 모듬 치즈, 양갈비 구이를 비롯해 셰프가 즉석에서 만드는 초밥과 칠면조 통구이 등 세미 뷔페도 마련돼 연말 만찬을 즐기기에 충분하다. 여기에 감각적인 재즈 공연과 풍성한 경품이 포함된 럭키 드로우, 12시에 시작하는 카운트다운 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파티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특히 더 라운지에 설치한 프로젝터를 통해 한 해를 마무리하며 사랑하는 사람에게 송년 메시지를 전달할 수도 있다. 송년 메시지는 이메일로 미리 접수 가능하다. 가격은 1인 기준 10만원이다.
엔드 파티를 즐기고 난 후에는 ‘이어 엔드 파티 패키지’를 이용해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다. 36만원에 예약 가능한 상기 패키지는 정가 20만원 상당의 이어 엔드 파티 입장권 2매, 슈페리어 객실 1박, 클럽라운지 혜택 2인으로 구성된다. 가격은 세금과 봉사료 별도다.
롯데호텔월드에서도 오는 23일부터 31일까지 ‘2016 이어 엔드 패키지’를 선보인다. 슈페리어 객실 1박, 롯데호텔 상품권 10만원권, A.C.E. 크리스마스 케이크 만들기 프로그램, 라세느 조식 뷔페 2인, 2017년 몰스킨 다이어리, 워터볼 오르골이 포함됐다. 가격은 50만원(세금, 봉사료 별도)이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