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반도건설 '울산 송정지구 유보라 아이비파크' 모델하우스 가보니

시계아이콘01분 18초 소요
언어변환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 오늘 반도건설 ‘울산 송정지구 유보라 아이비파크’ 모델하우스 오픈
- 12월 14~15일 특별공급, 16일(금) 1순위, 19일(월) 2순위 청약접수 진행


반도건설 '울산 송정지구 유보라 아이비파크' 모델하우스 가보니 울산 송정지구 유보라 아이비파크
AD

"이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모였을 줄은 몰랐어요, 1시간 줄 서서 들어왔네요, 울산 송정지구 인기가 많은 줄 알았지만 대단하네요" (울산 달동 거주 36세 정모씨)


오늘 9일(금) 반도건설이 문을 연 ‘울산 송정지구 유보라 아이비파크’ 모델하우스에는 추운 날씨에도 수많은 인파가 몰리며 인기를 실감케 했다.

*직접 가본 유보라아이비파크, 초-고교, 중심상업지역, 수변공원 누리는 최적의 입지
울산 공항에 내려 차를 타고 화신중앙로를 따라 올라가다 보면 좌측에 대규모 택지지구가 나온다. 이곳이 바로 12년만에 분양을 실시한 울산 송정지구다. 울산 송정지구는 울산 도심에 나오는 마지막 택지지구로 많은 사람들이 기다려왔던 곳이다.


B5블록은 이러한 울산 송정지구에서도 중심부에 위치하고 있다. 때문에 인근 공인중개사무소 관계자들은 이러한 열기가 B5블록 분양에서 정점을 찍을 것으로 전망했다.


울산 송정지구 S공인중개사무소 관계자는 “송정지구 B5블록은 교육, 편의시설, 자연환경, 교통 등을 모두 편하게 누릴 수 있는 중심위치여서 분양 전부터 수요자들의 관심이 가장 높았던 곳”이라며 “때문에 이번 반도건설의 분양단지에 대한 기대감이 상당한 상황”이라고 말했다.


오늘 방문한 ‘울산 송정지구 유보라 아이비파크’ 모델하우스 현장에서는 이러한 입지적 장점을 세부적으로 확인할 수 있었다.


먼저 우수한 교육환경이 눈에 띄었다. 단지 내에 초등학교를 품고 있는 것은 물론 바로 앞에는 고등학교도 자리할 예정으로, 많은 학부모 수요자들이 관심을 보였다. 또 단지는 송정지구의 중심상업지구와 맞닿아 있어 쇼핑은 물론, 각종 편의시설 이용이 편리하고 바로 앞 하천을 중심으로 조성되는 수변공원과 박상진호수공원 등이 가깝다. 즉 단지 앞에서 교육과 여가, 생활편의를 모두 누릴 수 있는 셈이다.


모델하우스에는 추운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인파가 몰리며 그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날 현장에서 만난 조모씨(39세)는 “울산 송정지구에서 B5블록의 입지가 가장 좋다고 해서 방문했는데, 직접 둘러보니 단지가 편의시설이 가깝고 교통편도 수월한 것이 좋은 것 같다”며 “곧 초등학교에 들어가는 아들이 있는데, 단지 내에 초등학교가 예정되어 있고 바로 앞에 수변공원이 자리하는 것도 마음에 들어 청약을 생각 중이다”고 말했다.


AD

한편 ‘울산 송정지구 유보라 아이비파크’는 송정지구 분양단지 중 최대규모로 조성되는 것이 특징이다. 총 1,162가구 규모로 전 가구가 선호도 높은 전용 84㎡ 단일평형으로 조성된다. 타입별로는 △84㎡A 624가구 △84㎡B 341가구 △84㎡C 197가구다.


청약일정은 14(수)~15일(목)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6일(금) 1순위, 19일(월) 2순위 청약 접수가 진행된다. 당첨자발표는 23일(금)이며, 정당계약은 28일(수)~30일(금) 3일간이다. 모델하우스는 울산광역시 남구 달동 979번지에 위치해 있으며 입주는 2019년 3월 예정이다.




이용수 기자 mar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놓칠 수 없는 이슈 픽

  • 25.12.0607:30
    한국인 참전자 사망 확인된 '국제의용군'…어떤 조직일까
    한국인 참전자 사망 확인된 '국제의용군'…어떤 조직일까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연출 : 이미리 PD■ 출연 : 이현우 기자 우크라이나 전쟁에 참전했다가 사망한 한국인의 장례식이 최근 우크라이나 키이우에서 열린 가운데, 우리 정부도 해당 사실을 공식 확인했다. 우크라이나와 러시아 매체 등에서 우크라이나 측 국제의용군에 참여한 한국인이 존재하고 사망자도 발생했다는 보도가 그간 이어져 왔지만, 정부가 이를 공식적으로 확

  • 25.12.0513:09
    김용태 "이대로라면 지방선거 못 치러, 서울·부산도 어려워"
    김용태 "이대로라면 지방선거 못 치러, 서울·부산도 어려워"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박수민 PD■ 출연 : 김용태 국민의힘 의원(12월 4일) "계엄 1년, 거대 두 정당 적대적 공생하고 있어""장동혁 변화 임계점은 1월 중순. 출마자들 가만있지 않을 것""당원 게시판 논란 조사, 장동혁 대표가 철회해야""100% 국민경선으로 지방선거 후보 뽑자" 소종섭 : 김 의원님, 바쁘신데 나와주셔서 고맙습니다. 김용태 :

  • 25.12.0415:35
    강전애x김준일 "장동혁, 이대로면 대표 수명 얼마 안 남아"
    강전애x김준일 "장동혁, 이대로면 대표 수명 얼마 안 남아"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경도 PD■ 출연 : 강전애 전 국민의힘 대변인, 김준일 시사평론가(12월 3일) 소종섭 : 국민의힘에서 계엄 1년 맞이해서 메시지들이 나왔는데 국민이 보기에는 좀 헷갈릴 것 같아요. 장동혁 대표는 계엄은 의회 폭거에 맞서기 위한 것이었다고 계엄을 옹호하는 듯한 메시지를 냈습니다. 반면 송원석 원내대표는 진심으로

  • 25.12.0309:48
    조응천 "국힘 이해 안 가, 민주당 분화 중"
    조응천 "국힘 이해 안 가, 민주당 분화 중"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미리 PD■ 출연 : 조응천 전 국회의원(12월 1일) 소종섭 : 오늘은 조응천 전 국회의원 모시고 여러 가지 이슈에 대해서 솔직 토크 진행하겠습니다. 조 의원님, 바쁘신데 나와주셔서 고맙습니다. 요즘 어떻게 지내시나요? 조응천 : 지금 기득권 양당들이 매일매일 벌이는 저 기행들을 보면 무척 힘들어요. 지켜보는 것

  • 25.11.2709:34
    윤희석 "'당원게시판' 징계하면 핵버튼 누른 것"
    윤희석 "'당원게시판' 징계하면 핵버튼 누른 것"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경도 PD■ 출연 : 윤희석 전 국민의힘 대변인(11월 24일)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에 출연한 윤희석 전 국민의힘 대변인은 "장동혁 대표의 메시지는 호소력에 한계가 분명해 변화가 필요하다"고 진단했다. 또한 "이대로라면 연말 연초에 내부에서 장 대표에 대한 문제제기가 불거질 것"이라고 내다봤다. 한동훈 전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