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옥션, 고객이 뽑은 이색 상품 판매

시계아이콘00분 38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프로듀서 인 옥션'서 뽑힌 최종 당선작 판매
우수 콘텐츠 발굴해 단계적 창업 지원한다는 방침

옥션, 고객이 뽑은 이색 상품 판매
AD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옥션이 고객들의 인기투표를 거쳐 선정된 이색 아이디어 제품을 판매한다.

옥션은 오는 14일까지 ‘프로듀서 인 옥션’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아이디어 제품 공모 프로그램인 ‘슈퍼끼어로’ 최종 당선작 판매에 나선다고 7일 밝혔다. 슈퍼끼어로는 끼와 재능을 갖춘 창작자들의 우수 콘텐츠를 발굴, 단계적 창업을 지원하는 경기 콘텐츠코리아 랩의 사업화 프로그램으로, 올해로 3회째를 맞는다. 앞서 옥션은 지난 10월 경기콘텐츠진흥원과 ‘경기 콘텐츠코리아 랩 창작자 사업화 지원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웅크린 선인장, 웅장 인형(3만4000원) ▲천연소가죽 DIY 키트(5만원) ▲우드 패턴 액세서리(1만9600원) ▲노타 캔버스(3만4000원) 등 총 24종으로 아이디어와 실용성면에서 좋은 평가를 받은 제품들이다. 웅크린 선인장을 표현한 캐릭터 웅장 인형은 무표정한 얼굴이 매력 포인트인 제품이며, 천연 소가죽 DIY키트는 집에서도 쉽게 천연가죽 팔찌, 지갑, 가방 등 나만의 작품을 만들 수 있도록 한 아이디어 제품이다.

해당 제품들은 선주문 생산 방식 시스템을 적용, 목표 주문량이 달성된 경우에만 제작돼 배송 될 예정이다. 제품의 실용화 가능성을 살피면서도, 실제로 필요한 만큼 상품을 생산할 수 있다는 점에서 창작자의 부담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