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사통팔달 교통망으로 업무 능률 쑥쑥!, '미사 테스타타워' 12월중 분양

시계아이콘읽는 시간1분 1초

▶ 차량 진입시간 단축, 교통 혼잡 방지한 ‘직선형 드라이브 인’ 도입
▶ 외곽순환도로, 강변북로 등 서울 주요 간선도로 접근성 우수


사통팔달 교통망으로 업무 능률 쑥쑥!, '미사 테스타타워' 12월중 분양 미사 테스타타워
AD

편리한 교통 여건을 갖춘 지식산업센터가 각광받고 있다. 우수한 교통망을 통해 물류 이동이 쉽고, 직원들의 편리한 출퇴근이 가능해 입주 희망 기업들의 선호도가 높기 때문이다.


교통 여건이 우수한 곳에 들어서는 지식산업센터는 외부와의 원활한 업무 교류 및 빠른 물류 수송으로 물류비 절감이 가능하다. 또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한 곳에 위치할 경우, 직원들의 출퇴근이 편리해 업무 능률 향상에도 좋다.

지식산업센터 관련 분양 관계자는 “지식산업센터 입주를 원하는 기업들이 최우선시 하는 것이 교통 여건”이라며 “최근에는 서울과 접근성이 우수한 수도권 내 지식산업센터로 기업들이 몰리는 추세”라고 밝혔다.


미사강변도시에도 우수한 서울 접근성을 자랑하는 제조형 지식산업센터가 들어설 예정이어서 실수요자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경기도 하남시 미사강변지구 자족 5-1, 2블록 일원에는 ‘미사 테스타타워’가 12월중 분양될 예정이다. 지하 4층~지상 10층, 연면적 16만4,756㎡ 규모로 구성되며, 지하 4층~지상 8층 공장, 지상 9층~지상 10층 업무시설, 지하 1층~지상2층은 근린생활시설이 마련된다.


미사 테스타타워는 서울 각 지역으로의 이동이 편리한 입지적 장점을 갖추고 있다. 단지 인근 상일 IC를 통해 서울외곽순환도로 진출입이 쉽고, 강변북로와 올림픽대로, 중부고속도로 등 주요 간선도로와의 접근성이 우수하다. 또 오는 2018년 개통 예정인 지하철 5호선 강일역, 황산사거리 BRT 정류장이 가까워 직원들의 편리한 출퇴근이 보장된다.


제조업종에 특화된 설계도 눈길을 끈다. 일반 드라이브 인 보다 진입시간이 단축되고 교통 혼잡을 방지한 ‘직선형 드라이브 인’ 시스템이 지하 4층에서 지상 8층까지 도입된다. 공장 호실 앞에는 주차와 하역이 동시에 가능한 ‘도어 투 도어’ 설계가 적용되고, 최고 6m(5.4~6m)의 층고와 최대 1.5톤/㎡를 견딜 수 있도록 설계된다.


입주사들을 배려한 쾌적한 업무환경도 특장점으로 꼽힌다. 옥상에는 정원을 조성해 자연친화적인 업무환경과 입주자들을 위한 휴식 공간이 마련된다. 최상층(지상 9층~지상 10층)은 천정고 2.7m의 섹션 오피스로 구성돼 개방감을 확보했고, 모든 호실에는 발코니가 제공된다. 입주민 편의시설로는 층별 회의실, 샤워 및 휴게공간 등이 제공된다.


한편 ‘미사 테스타타워’ 지식산업센터는 본격적인 분양에 앞서 사전 관심고객을 위한 분양 홍보관을 마련해 1:1 분양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홍보관은 경기도 하남시 조정대로 150 아이테코 R128호에 위치한다.




이용수 기자 mar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