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장제원, 상대도 했다며 표창원의 삿대질 사진 올렸는데…“헉! 이게 삿대질?”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4초

장제원, 상대도 했다며 표창원의 삿대질 사진 올렸는데…“헉! 이게 삿대질?” 장제원 의원이 표창원 의원을 향해 삿대질을 하고 있는 모습(좌)과 이에 대한 장제원 의원의 해명(우)/사진=표창원, 장제원 의원 트위터
AD



[아시아경제 피혜림 인턴기자] 새누리당 장제원 의원과 더불어민주당 표창원 의원의 삿대질 논란에 장제원 의원이 해명에 나섰지만 도리어 역풍을 맞고 있다.

1일 장제원 새누리당 의원은 본인의 트위터에 "표창원 의원이 제게 삿대질 하는 사진입니다"라며 표 의원의 사진을 올렸다.


또한 "현재 인터넷에서는 마치 일방적으로 제가 표창원 의원에게 막말하고 삿대질 한 것처럼 묘사되고 있어 이 사진을 올린다"고 덧붙였다.

하지만 사진 속 표창원 의원은 다섯 손가락을 편 채 정중하게 장제원 의원을 지목하고 있어 논란은 더 확산되고 있다.


네티즌들은 "이게 삿대질이냐"며 "아니 사진을 올리질 말든가 사진을 올릴 거면 뻥을 치지 말든가, 하나만 해주실래요?"(the****), "저기…삿대질은 장의원님께서 하셨어요. 손가락 보이시죠? 저기 손가락이요."(chateau_Mar****), "기껏 한다는 변명이 '쟤도 했거든요!'라니 나이를 도대체 어떻게 드신 건지…철 좀 드세요"(thez****) 등의 싸늘한 반응을 보냈다.


하지만 이날 표창원 의원은 자신의 SNS에 "서로 입장이나 의견은 다를지라도 서로의 인격은 존중해야 하는데 제 부덕이었다"며 장제원 의원에게 공개적으로 사과해 앞으로의 추이가 주목된다.


한편 1일 국회 안전행정위원회 전체회의에서 장제원 의원이 표창원 의원을 향해 삿대질을 하며 호통 친 영상이 공개되면서 두 의원의 설전이 논란을 키운 바 있다.




피혜림 인턴기자 pihyeri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