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넷마블게임즈에서 서비스하는 인기 모바일 RPG(Role Playing Game, 롤플레잉 게임) ‘세븐나이츠 for Kakao(이하 세븐나이츠)’의 유저 커뮤니티 ‘세븐나이츠헝그리앱’에서는 이를 기념하여 유저들에게 금전적 혜택을 지급하는 이색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미션은 ‘오를리를 찾아 게시판에 올리리’로, 게임 내 결투장에서 적으로 만난 신규 영웅 ‘오를리’를 스크린샷으로 찍어 ‘보현진인의 의뢰’ 게시판에 게재하면 참여 완료된다. 본 이벤트는 12월 4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20명에게 헝그리앱 내에서 다양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밥알 1,500포인트를 지급한다. 자세한내용은 ‘헝그리앱 미션’ 또는 '세븐나이츠 헝그리앱' 미션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넷마블게임즈는 금일(30일)모바일 RPG '세븐나이츠'의 서비스 1,000일을 맞아 기념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영웅 ‘오를리’와 신규 레이드 보스 ‘겔리두스’, 콘텐츠 업적, 장비 초월등급 확장 및 초월장비 분리, 길드 던전 등을 추가했으며, 심연의 탑과 스페셜 던전을 개선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