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스타일뉴스 정현혜 기자] 찬바람 부는 겨울, 마음만은 따뜻하게 해줄 풍요로운 블랙 프라이데이 시즌이 돌아왔다. 이번 주 다양한 패션 업계에서 블랙 프라이데이를 진행하니 눈여겨보자.
AD
콜한이 11월 21일부터 30일까지 '블랙 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콜한 '블랙 프라이데이'에서는 올해 신제품 투포인트제로그랜드, 남,여 베스트셀링 아이템인 오리지널 그랜드, 페니 로퍼, 앵클부츠 등 다양한 아이템을 퇴대 60% 가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팀버랜드는 오는 24일부터 27일까지 4일간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이해 대규모 할인 이벤트 '블랙 팀버데이'를 진행한다. 팀버랜드 고유 헤리티지를 겸비한 트렌디한 디자인의 제품들을 다양한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접근하기 위한 행사다. 가을/겨울 신상품을 최대 4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며 일부 매장에서는 최대 70% 할인율을 보이는 제품들을 만날 수 있다.
마모트가 11월 25일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12월 4일까지 '할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수입 제품에 대해 통 큰 할인 혜택을 진행한다. 수입 의류, 침낭, 텐트는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배낭, 장갑, 모자 등 아웃도어 용품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침낭이나 텐트 등 고가 캠핑 제품을 대폭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가격 부담에 캠핑을 망설이던 소비자들에게 품질 좋은 제품을 합리적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정현혜 기자 stnews@naver.co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