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국제식품전에서 해조류박람회 이벤트 진행"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2017완도국제해조류박람회 페이스북과 카카오스토리에 좋아요를 누르면 현장에게 완도 김을 드립니다”
완도국제해조류박람회 조직위는 17일부터 20일까지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 전시장에서 개최되고 있는 '2016광주국제식품전’에 마련된 해조류박람회 홍보부스에서 SNS 참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박람회 조직위는 홍보부스를 찾은 관람객이 현장에서 2017완도국제해조류박람회 페이스북에 접속해 ‘좋아요’를 누르거나, 카카오스토리에 접속해 ‘친구맺기’를 하면 현장에서 완도 김 등 특산품을 증정하고 있다.
조직위는 내년 박람회 개최를 앞두고, SNS를 통한 홍보를 한층 강화한다는 목표를 세우고 이같은 이벤트를 마련했다.
조직위는 이와 별도로 전국 어디에서나 페이스북과 카카오스토리를 통해 △좋아요 누르기 △댓글 쓰기 △친구추천 △소식받기 △게시물 공유 등을 할 경우, 추첨을 통해 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21일까지 진행 중이다.
서길수 조직위 사무국장은 “이달부터 SNS 상에서 첫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고, 광주국제식품전에서 현장 깜짝 이벤트를 마련하는 등 다각화된 홍보활동을 펼치고 있다”며 “앞으로도 올해 연말 퀴즈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으며 박람회 개막 전까지 다양한 SNS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2017완도국제해조류박람회는 내년 4월 14일부터 5월 7일까지 24일간 전남 완도군 엑스포벨트(완도항~해변공원~장보고유적지)에서 개최된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