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LG전자 올레드TV·트윈워시, 美 '최고의 제품' 선정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LG전자 올레드TV·트윈워시, 美 '최고의 제품' 선정 ▲미국 IT 매체 '리뷰드 닷컴'이 '올해의 제품 2016'으로 선정한 올레드 TV·트윈워시 세탁기.(제공=LG전자)
AD


[아시아경제 원다라 기자]LG전자 올레드TV·트윈워시 세탁기가 미국 IT 매체 평가에서 '최고 제품'으로 선정됐다.

LG전자는 올레드 TV·트윈워시 세탁기가 미국 IT 전문 매체 리뷰드닷컴이 발표한 '올해 최고 제품 2016'으로 선정됐다고 14일(현지시간) 밝혔다.


올레드 TV는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최고의 TV’로 선정됐다. 유기발광다이오드(OLED) 패널을 사용해 백라이트 없이 자연에 가까운 화질을 구현한다. 명암비를 높여주는 고명암비(HDR)기술을 적용해 보다 선명한 화질을 감상할 수 있다.


트윈워시는 '예비부모를 위한 최고의 세탁기'로 선정됐다. 트윈워시는 드럼세탁기 하단에 통돌이 통돌이 세탁기인 미니워시를 결합해 분리·동시 세탁을 할 수 있도록 한 제품이다. 세탁기 2대 중 1대, 또는 2대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다. 리뷰드닷컴은 아이 옷과 어른 옷을 구분해 위생적으로 세탁할 수 있다는 점을 높게 평가했다.


조주완 LG전자 미국법인장(전무)는 "미국 가전시장은 전 세계에서 가장 치열한 경쟁이 펼쳐지는 곳"이라며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는 제품을 지속 선보여 미국 가전 시장을 선도하겠다"고 말했다.




원다라 기자 supermoo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