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룽투코리아, 모바일 수집형 RPG '아톰의 캐치캐치'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0초

룽투코리아, 모바일 수집형 RPG '아톰의 캐치캐치' 출시
AD



[아시아경제 한진주 기자] 룽투코리아가 모바일 수집형 RPG '아톰의 캐치캐치'를 구글 플레이와 원스토어에 11일 정식 출시했다.

'아톰의 캐치캐치'는 이용자가 아톰, 아로미 캐릭터가 되어 모험 중에 만나는 100여종의 펫을 포획하는 모바일 수집 RPG 게임이다.


아톰의 캐치캐치는 지난달 말 원스토어를 통해 사전 오픈 베타 서비스(OBT)를 실시한 지 하루 만에 무료 인기 게임 순위에서 1위를 차지했다. 지난 8일 기준 사전 예약자 수만 60만명을 기록했다.

룽투코리아는 '아톰의 캐치캐치' TV광고에서 1970년대에 방영됐던 추억의 만화 우주소년 아톰의 주제곡을 배경음악으로 삽입하는 등 이색적인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배우 박진주가 게임 OST 작업에 참여하면서 향후 게임 서비스에 큰 힘을 불어 넣을 것으로 기대된다.


게임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11일까지 '레벨 성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정 레벨을 달성하고 캐릭터 스크린샷을 공식 카페 이벤트 페이지에 올리면 된다. 30레벨을 인증한 참여자에게는 '아이폰7(32GB)'과 '도미노 피자 기프트콘'을 추첨으로 증정한다.


룽투코리아는 오는 17일부터 나흘간 열리는 '지스타2016'에 프리미어 스폰서로 참가해 모바일 게임 4종과 VR게임 1종, AR게임 1종을 출품한다. 지스타 기간 동안 대형 아톰 피규어를 전시하고 대대적인 홍보에 돌입한다는 방침이다.


최성원 룽투코리아 사업총괄이사는 "룽투코리아의 신작 아톰의 캐치캐치가 많은 관심 속에 드디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게 됐다"며 "많은 분들이 사랑해 주시는 글로벌 인기 캐릭터 ‘아톰’과 ‘레오’ 타이틀에 걸 맞는 풍성한 콘텐츠와 이벤트로 기대에 부응하는 게임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덧붙였다.




한진주 기자 truepearl@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