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컨콜]게임빌 "매출 대비 마케팅비 지출 올해 10% 내에서 해결할 것"

시계아이콘00분 11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한진주 기자] 이용국 게임빌 경영전략부문장은 3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 콜에서 "마케팅비는 기대 신작 출시, 업데이트 일정 등에 따라 분기별 변동 있는데 올해는 3분기까지 매출대비 누적 7~8%의 마케팅비 지출이 있었다"며 "기대 신작이 출시된다면 본격적으로 마케팅비를 활발하게 지출할 것이라 생각하며 올해 전체적으로 10% 넘지 않는 선에서 해결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진주 기자 truepearl@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