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기업은행, 제10기 글로벌 자원봉사단 발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1초

권선주 행장 "캄보디아 어린이에게 꿈과 희망 전달되길"

기업은행, 제10기 글로벌 자원봉사단 발대 7일 서울 중구 기업은행 본점에서 '제10기 글로벌 자원봉사단' 발대식 직후 권선주 기업은행장(둘째줄 오른쪽 여섯 번째)과 이규성 어린이재단 부회장(오른쪽 다섯 번째)이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 기업은행)
AD

[아시아경제 손선희 기자] IBK기업은행은 7일 서울 중구 본점에서 '제10기 글로벌 자원봉사단' 발대식을 열고 캄보디아 교육환경 개선을 위한 후원금 3억원을 어린이재단에 전달했다.


기업은행 임직원 67명으로 구성된 이번 봉사단은 오는 12일까지 4박6일 간 캄보디아 씨엠립에서 학교 시설 개보수, 건물 도색 등의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기업은행은 2011년부터 베트남, 미얀마, 캄보디아에 글로벌 자원봉사단을 파견해 학교 신축, 식수시설 설치 등 봉사활동을 실시해 왔다. 아울러 지난해 네팔 지진 피해 구호성금으로 1억원을 후원하는 등 다양한 글로벌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권선주 기업은행장은 이날 발대식에서 "이번 자원봉사단 활동과 후원금 기부가 교육 환경 개선에 보탬이 돼 캄보디아 어린이에게 꿈과 희망이 전달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손선희 기자 sheeso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