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네파, 속리산국립공원서 '소나무 식수 행사' 전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네파, 속리산국립공원서 '소나무 식수 행사' 전개 지난 28일 속리산국립공원에서 진행한 '네파와 속리산국립공원이 함께하는 소나무 식수 행사'에서 참가자 80여 명이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속리산국립공원에서 고객 80여 명과 함께 자연환경보호를 위한 소나무를 심고, 속리산 생태관광을 하는 ‘네파와 속리산국립공원이 함께하는 소나무 식수 행사’를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4회째 진행되는 네파 소나무 식수 행사는 국립공원관리공단과의 업무 협약(MOU)를 통해 진행되는 소나무 복원 사업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자연의 소중한 가치를 전달하고, 자연환경보호와 아웃도어 기업으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기 위해 기획됐다.


지난 28일 실시된 이번 행사는 소나무 식수가 절실히 필요한 속리산국립공원에서 진행돼 의미를 더했다. 또한 '가을 낭만 여행'을 콘셉트로 속리산의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만끽할 수 있는 단풍이 절정인 시기에 진행, 소중한 사람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부부·친구·연인 2인 1팀으로 구성했다.


이날 홈페이지 및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모집된 80여 명 네파 고객들은 속리산국립공원 내 훼손 지역의 조기 복원을 위해 소나무를 직접 심는 시간을 가졌다. 이후 이어진 속리산국립공원 생태관광에서는 전문자연 해설사와 함께 속리산 자연관찰로, 법주사, 세조길 수행코스 답사와 천연염색 체험 등 다양한 체험활동을 통해 자연의 아름다움을 직접 경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