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버드와이저, 강남 클럽서 ‘블러드와이저 핼러윈 파티’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9초

“버드와이저와 함께 오싹한 핼러윈 파티 즐기세요!”

버드와이저, 강남 클럽서 ‘블러드와이저 핼러윈 파티’ 개최
AD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버드와이저는 핼러윈 시즌을 맞아 28일과 29일 이틀간 서울 강남 유명 클럽에서 ‘블러드와이저 핼러윈 파티’를 연다고 27일 밝혔다.

버드와이저는 핼러윈을 오싹하게 즐기자는 취지에서 피를 뜻하는 ‘블러드’와 붉은 색이 상징인 ‘버드와이저’를 결합해 ‘블러드와이저’라는 조어를 만들었다. ‘블러드와이저 핼러윈 파티’는 28일과 29일 강남 클럽 디스타(D STAR)에서, 29일에는 클럽 서클(CIRCLE)에서 각각 열린다.


버드와이저는 클럽 내부 곳곳을 핼러윈 데이의 테마인 붉은 피와 핏자국, 거미줄 등으로 꾸미고 버드와이저와 얼음으로 가득 찬 욕조에 붉은 색 LED 조명을 쏘아 핼러윈 분위기를 연출할 예정이다.

파티를 찾은 클러버들은 핼러윈 분위기를 표현한 알루미늄 병 소재의 버드와이저 핼러윈 한정판 패키지도 만날 수 있다. 또한 전 세계를 매료시킨 신예 싱어송라이터인 켈라니의 신곡 터치 뮤직비디오도 파티에서 처음 공개한다.


파티 참석자들에게 타투 스티커와 호러 분장 서비스를 제공하고 버드와이저의 상징인 클라이즈데일(힘센 말) 모양의 마스크와 딸기 시럽 농축액으로 붉은 피를 연상시키는 핼러윈 인기 아이템 블러드와이저를 전시해 핼러윈 파티의 흥을 돋울 예정이다.


한편 버드와이저는 1876년 탄생 이후 현재 약 85여 개국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전세계에서 브랜드 가치가 가장 높은 맥주로 평가 받고 있다. 질 좋은 맥아, 쌀 이스트, 물과 호프 등 최고로 엄선된 5가지 성분과 함께 ‘비치우드 에이징’이란 독특한 숙성방법과 자연 탄산 맥주의 제조법인 ‘크로이센’ 발효공정으로 제조해 독보적인 맛을 자랑한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