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토니모리, 소통·협력 위한 하와이 비전세미나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3초

해외 비전세미나, 올해로 8회째

토니모리, 소통·협력 위한 하와이 비전세미나 개최 토니모리 임직원과 가맹점주 400여명이 지난 17일부터 21일까지 5일간 하와이 호놀룰루에서 진행된 비전 세미나에 참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화장품 브랜드 토니모리가 본사 임직원 및 가맹점주간 화합과 소통, 비전을 함께 공유하는 '2016 토니모리 세미나 인 하와이'를 열었다고 24일 밝혔다.


지난 17일부터 21일까지 5일간 하와이 호놀룰루에서 진행된 이번 비전 세미나는 약 400여명의 본사 직원과 가맹점주가 모두 한 자리에 모여 올 한 해를 뒤돌아보고, 기업의 비전을 함께 공유하며 서로 소통하고 협력할 수 있는 만남의 장을 마련했다.


지난 19일 하와이 호놀룰루에 위치한 쉐라톤 프린세스 카이울라니에서 진행된 공식 행사는 배해동 회장의 개회사를 시작으로 양창수 사장의 '하나의 꿈, 토니모리' 발표를 통해 새 비전을 가맹점주와 공유했다. 토니모리 비전 세미나는 2009년 처음 시작돼 올해로 8회째 진행되고 있는 토니모리의 대표적인 문화 행사이다. 상반기 국내세미나, 하반기 해외세미나로 이뤄진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