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한국도자기, '지오메트리카 컬러 카나페 플레이트' 9종 선보여

시계아이콘00분 49초 소요
언어변환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한국도자기, '지오메트리카 컬러 카나페 플레이트' 9종 선보여
AD


[아시아경제 임온유 기자] 한국도자기는 이탈리아 디자이너 알레산드로 멘디니가 디자인한 ‘지오메트리카’에 아홉 가지 색을 입힌 '카나페 플레이트'를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지오메트리카는 ‘유머와 변신, 협업, 색채 배합의 마술사’라는 수식어로 유명한 알레산드로 멘디니와의 협업을 통해 탄생한 제품이다. 동양 특유의 자기 곡선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잎사귀 모양의 컵 받침, 기하학적인 손잡이 등 알레산드로 멘디니 특유의 감성이 묻어나는 제품으로 출시 이후 큰 관심을 받았다.


신제품 ‘지오메트리카 컬러 카나페 플레이트’는 기존 지오메트리카의 모양을 그대로 살리며 여기에 알레산드로 멘디니가 직접 선정한 다채로운 컬러를 활용해 색다른 느낌을 선사한다.

이번 지오메트리카 컬러 카나페 플레이트는 로자(Rosa), 비안코(Bianco), 네로(Nero) 등 총 아홉 가지 컬러로 구성돼 있다. 플레이트 테두리에 자연스럽게 하얀색 면이 드러나도록 포인트를 주어 알레산드로 멘디니 특유의 유머러스한 디테일까지 놓치지 않았다.


한국도자기 디자인실 김소연 실장은 "프라우나의 지오메트리카 라인은 출시 후 지금까지 꾸준하게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며 "새롭게 출시한 컬러 카나페 플레이트 역시 다양한 색상으로 테이블에 포인트를 줄 수 있어 매력적"이라고 말했다. 이어 "다른 타이블웨어에도 이질감 없이 잘 어우러지며, 취향에 따라 찻잔 받침, 앞접시, 디저트 플레이트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어 더욱 실용적인 아이템이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도자기의 대표적인 프리미엄 브랜드 프라우나(PROUNA)는 까다로운 원료 정제과정을 거친 최고의 재료만을 사용하고 있다. 특히 영국 직수입 천연 본애쉬(Born Ash:소뼈가루)를 사용해 가볍고 단단하며 투광성과 보온성 또한 우수해 세계적으로 그 품질을 인정받아 해외시장에서도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지오메트리카 컬러 카나페 플레이트’는 화이트블룸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임온유 기자 io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놓칠 수 없는 이슈 픽

  • 25.12.0513:09
    김용태 "이대로라면 지방선거 못 치러, 서울·부산도 어려워"
    김용태 "이대로라면 지방선거 못 치러, 서울·부산도 어려워"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박수민 PD■ 출연 : 김용태 국민의힘 의원(12월 4일) "계엄 1년, 거대 두 정당 적대적 공생하고 있어""장동혁 변화 임계점은 1월 중순. 출마자들 가만있지 않을 것""당원 게시판 논란 조사, 장동혁 대표가 철회해야""100% 국민경선으로 지방선거 후보 뽑자" 소종섭 : 김 의원님, 바쁘신데 나와주셔서 고맙습니다. 김용태 :

  • 25.12.0415:35
    강전애x김준일 "장동혁, 이대로면 대표 수명 얼마 안 남아"
    강전애x김준일 "장동혁, 이대로면 대표 수명 얼마 안 남아"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경도 PD■ 출연 : 강전애 전 국민의힘 대변인, 김준일 시사평론가(12월 3일) 소종섭 : 국민의힘에서 계엄 1년 맞이해서 메시지들이 나왔는데 국민이 보기에는 좀 헷갈릴 것 같아요. 장동혁 대표는 계엄은 의회 폭거에 맞서기 위한 것이었다고 계엄을 옹호하는 듯한 메시지를 냈습니다. 반면 송원석 원내대표는 진심으로

  • 25.11.2709:34
    윤희석 "'당원게시판' 징계하면 핵버튼 누른 것"
    윤희석 "'당원게시판' 징계하면 핵버튼 누른 것"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경도 PD■ 출연 : 윤희석 전 국민의힘 대변인(11월 24일)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에 출연한 윤희석 전 국민의힘 대변인은 "장동혁 대표의 메시지는 호소력에 한계가 분명해 변화가 필요하다"고 진단했다. 또한 "이대로라면 연말 연초에 내부에서 장 대표에 대한 문제제기가 불거질 것"이라고 내다봤다. 한동훈 전

  • 25.11.1809:52
    홍장원 "거의 마무리 국면…안타깝기도"
    홍장원 "거의 마무리 국면…안타깝기도"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마예나 PD 지난 7월 내란특검팀에 의해 재구속된 윤석열 전 대통령은 한동안 법정에 출석하지 않았다. 특검의 구인 시도에도 강하게 버티며 16차례 정도 출석 요청에 응하지 않았다. 윤 전 대통령의 태도가 변한 것은 곽종근 전 육군 특수전사령관이 증인으로 나온 지난달 30일 이후이다. 윤 전 대통령은 법정에 나와 직접

  • 25.11.0614:16
    김준일 "윤, 여론·재판에서 모두 망했다" VS 강전애 "윤, 피고인으로서 계산된 발언"
    김준일 "윤, 여론·재판에서 모두 망했다" VS 강전애 "윤, 피고인으로서 계산된 발언"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미리 PD■ 출연 : 강전애 전 국민의힘 대변인, 김준일 시사평론가(11월 5일) 소종섭 : 이 얘기부터 좀 해볼까요? 윤석열 전 대통령 얘기, 최근 계속해서 보도가 좀 되고 있습니다. 지난해 국군의 날 행사 마치고 나서 장군들과 관저에서 폭탄주를 돌렸다, 그 과정에서 또 여러 가지 얘기를 했다는 증언이 나왔습니다. 강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