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CJ푸드빌, 핼러윈 테마로 신제품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CJ푸드빌, 핼러윈 테마로 신제품 출시 투썸플레이스 핼러윈 마카롱
AD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CJ푸드빌이 핼러윈을 맞아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고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뚜레쥬르는 핼러윈을 콘셉트로 한 케이크 3종과 초코스틱, 호박 바구니 등을 내놨다. 대표 제품인 ‘고스트 호러타운’ 케이크는 블랙쿠키크림을 바른 초콜릿 케이크에 유령 모양의 머랭과 박쥐 장식을 꽂아 유령이 사는 듯한 마을을 유쾌하게 표현했다. 또한 ‘해피 할로윈’ 케이크는 초콜릿 케이크에 달콤한 호박맛 크림을 바른 동그란 핼러윈 호박 모양이 귀여운 제품이다.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는 오는 31일까지 ‘핼러윈 마카롱’을 한정 판매한다. 노란색과 주황색 2가지 색깔을 앞뒤로 넣고 귀여운 유령 모양의 초콜릿을 겉면에 붙여 핼러윈을 생동감 있게 표현했다. 또한 국산 사과와 벨기에산 화이트 초콜릿으로 만든 사과크림을 넣어 부드럽고 상큼한 맛을 느낄 수 있다.


N서울타워의 프렌치 레스토랑 엔그릴에서는 공포영화 ‘한니발’ 와인으로 유명한 ‘산펠리체 일그리지오 와인’을, 푸드코트 푸드오클락은 우동 안에 유령 모양의 곤약 장식이 들어간 ‘유령 튀김우동’을, 홈메이드 버거 하우스 엔버거는 ‘할로윈 수혈주스’를 판매한다.

다양한 이벤트도 펼친다. N서울타워 곳곳에서 좀비가 깜짝 출현하고, 전망대 이용 고객에게 핼러윈 풍선을 일일 선착순 550개 준다. N기프트에서는 고깔모자와 망토세트 등 핼러윈 의상을 판매한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