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유튜브 스타 '도티' 중고나라 체험기, 조회수 100만 기록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2초

유튜브 스타 '도티' 중고나라 체험기, 조회수 100만 기록
AD


[아시아경제 강희종 기자]유튜브 스타 '도티'와 함께한 모바일 예능 '연예인 중고나라 체험기:개이득'이 조회수 100만 뷰를 기록했다.

총 두 편에 걸쳐 방영된 이번 '연예인 중고나라 체험기:개이득' 도티 편은 유튜브 채널에서 ▲조회수 80만 뷰 ▲좋아요 1만 4000개 ▲댓글수 5000개 등을 기록하며 유튜브 스타의 영향력을 실감케 했다.


도티는 유튜브 구독자 120만 명, 공식 팬 카페 회원 8만 명을 보유한 스타 크리에이터로, 게임플레이 방송 도티TV를 통해 자신만의 채널과 팬덤을 구축하며 10대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도티는 두 차례에 걸쳐 각각 판매자와 구매자 역할로 직거래에 나섰고, 물건을 거래하러 나온 10대 팬들과 만나며 유튜브 화면에서는 볼 수 없었던 또 다른 매력을 보여주었다.


주로 디지털 콘텐츠를 통해 팬과 소통해오던 온라인 스타가 오프라인에서 팬과 직접 대화를 나누며 소통하는 모습이 공개되자 팬들은 신선하다는 반응이다.


이번 개이득 편은 기존 TV스타 못지않은 유튜브 스타의 팬덤을 오프라인에서도 증명하며, 최근 부상하고 있는 MCN 스타들의 인기를 입증했다.


모바일 예능 콘텐츠를 제작하는 모모콘(대표 김창근, 김세진)이 자사 브랜드 모모X를 통해 서비스하고 있는 '연예인 중고나라 체험기:개이득'은 연예인이 중고 물품을 거래하기 위해 직거래에 나서는 내용을 담은 몰래카메라 형식의 모바일 예능이다.


지금까지 가수, 개그맨, 스포츠 스타에 이어 유튜브 스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분야의 스타들이 참여했다.


모모X는 ▲네이버 TV캐스트(http://tvcast.naver.com/momox) ▲페이스북(www.facebook.com/momoxmedia) ▲유튜브(www.youtube.com/momoxmedia)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강희종 기자 mindl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