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분더샵, 패션위크에서 유아인 아티스트 그룹 프로젝트 선봬

시계아이콘00분 27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분더샵, 패션위크에서 유아인 아티스트 그룹 프로젝트 선봬 사진제공=분더샵
AD

[아시아경제 스타일뉴스 정현혜 기자] 분더샵 청담에서 일년에 두 번 개최하는 ‘분더샵 2016년 가을/겨울 패션위크’가 오는 14일부터 펼쳐진다.


분더샵 2016년 가을/겨울 패션위크에서는 분더샵만의 세련되고 모던한 감성으로 큐레이션한 패션, 예술, 푸드, 쇼핑까지 라이프스타일 전체를 아우르는 흥미로운 볼거리와 경험을 선사한다.

이번 테마 중 하나인 패션 일환으로는 배우 유아인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참여하는 아티스트 그룹 스튜디오 콘크리트(CCRT)가 새롭게 론칭하는 아트 프로젝트 ‘Aerospace’를 선보인다.


민간 우주여행 콘셉트로 의류와 패션 액세서리를 국내 최초로 분더샵 청담을 통해 공개한다. 10월 19일에는 론칭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분더샵, 패션위크에서 유아인 아티스트 그룹 프로젝트 선봬 사진제공=분더샵

10월 21일부터는 분더샵 N관 지하 1층이 하이엔드 라이프스타일을 느낄 수 있는 공간으로 변신한다. 분더샵과 서울 옥션이 함께 ‘Design #1: Touch of Living 展’을 선보인다. 장 프루베, 샬롯 페리앙 등 근현대 유럽 디자인의 정수를 보여주는 디자이너들의 가구와 아트전시를 감상할 수 있다.




정현혜 기자 stnews@naver.co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