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뜨거운 인기 ‘쇼핑왕 루이’ 서인국 “오늘 루이는 질투의 루이”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뜨거운 인기 ‘쇼핑왕 루이’ 서인국 “오늘 루이는 질투의 루이” MBC 드라마 '쇼핑왕 루이'에 출연 중인 서인국/사진=서인국 인스타그램 캡처
AD


[아시아경제 이은혜 인턴기자] 드라마 '쇼핑왕 루이'에 출연 중인 서인국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늘 루이는 #질투의루이 #38사기루이 였다 #패러디잼"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루이 역으로 출연하고 있는 서인국이 보인다. 편안한 운동복 차림에 슬리퍼를 신은 채 계단에 앉아있는 서인국의 모습은 극중에서 기억을 잃은 루이를 연상케 한다.


특히 서인국은 '쇼핑왕 루이'와 동시간대 방영되는 SBS '질투의 화신'을 패러디한 '질투의 루이'라는 표현을 써 네티즌들의 시선을 모았다.

13일 방송된 MBC '쇼핑왕 루이' 7회에서는 옥탑방 피습 사건으로 TV에 나오게 된 루이(서인국 분)를 본 최일순(김영옥 분)과 김호준(엄효섭 분)이 뒷조사를 시작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루이는 과거를 전혀 기억하지 못하는 상태에서 “나를 모른다는 건 엄청 무서운 일이다”라고 말했다.


이에 복실(남지현)은 “아마 좋은 가족이 널 돌봤을 거다”라며, “넌 착하고 아름답고 사랑스러운 사람이다”라고 말했다. 또 “모든 사람은 과거에 살아온 모습이 현재에 묻어난다”며 루이를 위로했다.


한편 MBC 수목드라마 '쇼핑왕 루이'는 이날 두 자릿수 시청률을 기록하며 뜨거운 인기를 이어갔다.




이은혜 인턴기자 leh9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