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AJ렌터카 타이어유통사 인수, 'AJ타이어베이' 출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아시아경제 배경환 기자] AJ렌터카가 타이어유통업체 타이어베이를 인수하고 사명을 'AJ타이어베이'로 변경했다고 14일 밝혔다.


AJ타이어베이는 2009년 설립한 온라인 타이어쇼핑몰 1세대 기업이다. 한국타이어, 금호타이어 등 국내 브랜드부터 브리지스톤, 미쉐린 타이어 등의 수입 브랜드까지 배송·무료장착 서비스를 제공한다.

AJ렌터카 관계자는 "중고차, 차량관리서비스에 이어 B2C(기업과 소비자간 거래) 타이어 유통시장 진입과 함께 관련사업 채널 다각화로 자동차 후방 산업간 밸류체인을 강화할 전략"이라고 말했다.


김상준 AJ타이어베이 대표 역시 "최근 타이어시장에 빠르고, 편리하고,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고객 중심의 신개념 유통 서비스에 대한 니즈가 일고 있다"며 "트렌드에 맞는 서비스를 개발하는 한편, 휠, 배터리 등 타이어 품목 외 자동차부품관련 종합 유통 서비스로 사업을 확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AJ타이어베이는 사명변경과 새 출발을 기념해 페이스북 이벤트도 23일까지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55인치 TV(1명), 스타벅스 기프티콘(30명) 등의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방식이다.




배경환 기자 khba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