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LG생활건강, '빌리프·슈퍼픽션' 협업 에디션 2종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2초

슈퍼픽션 일러스트를 더해 소장가치를 높여

LG생활건강, '빌리프·슈퍼픽션' 협업 에디션 2종 출시
AD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LG생활건강이 '빌리프·슈퍼픽션' 협업 에디션 2종을 10일 출시했다.


'모이스춰 트립'이라는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협업은 빌리프 아트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스캇, 프레디, 닉 3명의 캐릭터가 아쿠아 슈트를 입고 촉촉함을 찾아 여행을 떠난다는 내용으로 빌리프 특유의 유쾌한 감성을 담았다.


협업을 진행한 크리에이티브 디자인 스튜디오 슈퍼픽션은 자체적으로 개발한 캐릭터를 기반으로 다양한 브랜드와 영상제작, 디자인 협업 등 활발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기간 한정으로 판매되는 더 트루 크림·모이스춰라이징 밤 점보 에디션은 2배 용량으로 커져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6만3000원이다. 클래식 에센스 인크리멘트는 단순한 디자인의 용기에 슈트를 입은 슈퍼픽션의 캐릭터를 적용해 소장가치를 높였다. 가격은 4만2000원이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