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질투의 화신’ 조정석-공효진, 탈의실 키스…시청률 15.7% ‘최고의 1분’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질투의 화신’ 조정석-공효진, 탈의실 키스…시청률 15.7% ‘최고의 1분’ 사진=SBS 수목드라마 '질투의 화신' 방송화면 캡처
AD


[아시아경제 유연수 인턴기자] '질투의 화신' 공효진과 조정석의 키스신이 '최고의 1분'을 장식했다.

6일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질투의 화신'에서는 이화신(조정석 분) 덕분에 경력직 아나운서 카메라 테스트장에 무사히 도착한 표나리(공효진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나리는 화신으로부터 발음과 순발력에 대한 조언을 듣고 시험에 임했다. 결국 그는 높은 점수를 받으며 아나운서 시험을 통과했다.

그러나 나리는 자신 때문에 헬기의 경로를 임의 변경한 화신이 징계를 받을 것이라는 사실을 알고 혼란에 빠졌다.


화신을 찾아 헤매던 나리는 병원에 가는 화신을 만났고, 두 사람은 함께 병원에 갔다. 이후 미안함과 고마움에 혼란스러워하던 나리는 탈의실에 있는 화신을 찾아가 뜨거운 키스를 나눴다.


이날 '질투의 화신' 14회는 닐슨코리아 전국 기준 시청률 12.6%, 서울수도권 13.9%를 기록하며 수목극 1위를 차지했다. 특히 공효진과 조정석의 키스 장면에서는 15.7%까지 치솟아 순간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


한편 '질투의 화신'은 질투라곤 몰랐던 마초기자와 재벌남이 생계형 기상캐스터를 만나 질투로 스타일 망가져 가며 애정을 구걸하는 양다리 로맨스.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유연수 인턴기자 you0128@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