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래퍼 키썸 "20세 연상 톱스타가 대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6초

[땡잼뉴스]10월6일 10:00…포털이슈 톱10


1. 키썸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 출연한 래퍼 키썸이 톱스타에게 대시를 받은 사실을 공개했습니다. 키썸은 5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의 '잔머리 지니어스' 특집에 출연해 데뷔 후 남자 스타들이 대시 했던 일화들을 털어놨습니다. 그 중에서도 키썸은 자신과 20세 이상 차이 나는 톱스타가 자신에게 좋아한다고 진지하게 고백했던 사연을 공개해 출연진을 놀라게 만들었습니다.

래퍼 키썸 "20세 연상 톱스타가 대시" 키썸 라디오스타 출연/사진=MBC 제공
AD

2. 김제동


방송인 김제동의 과거 영창 발언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김제동은 과거 한 방송에서 군 복무 시절 사회를 본 적이 있는데 군 사령관 부인에게 아주머니라고 했다가 영창 13일을 다녀왔다는 일화를 말한 적이 있습니다.

래퍼 키썸 "20세 연상 톱스타가 대시" 김제동 / 사진=SBS 야심만만 김제동 캡처

3. 백승주


새누리당 백승주 의원은 5일 국방부 국정감사에서 김제동 씨의 영창 발언을 소개한 뒤 한민국 국방부 장관에서 진위 파악을 요청했습니다.


4. 아파트투유


금융결제원이 운영하는 인터넷 주택 청약 사이트인 아파트투유가 6일 서울시 금천구 'e편한세상 독산 더타워' 등의 청약 당첨자를 발표했습니다.


5. 박경


5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박경이 일부 팬들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계정으로 나체 사진을 보낸다는 사연을 소개했습니다.


6. 제이미 스트라찬


할리우드 배우 다코타 패닝(22)은 최근 인터뷰를 통해 모델인 제이미 스트라찬(35)과 3년 간의 열애를 끝내고 결별했다고 밝혔습니다.


7. 한국 카타르


축구 국가대표팀이 6일 저녁 8시 경기도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카타르와 2018 러시아 월드컵 아시아지역 최종예선 3차전을 치룰 예정입니다.


8. 라디오스타


5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의 '잔머리 지니어스' 특집에 김준호, 김대희, 박경, 키썸이 게스트로 출연했습니다.


9. 질투의 화신


5일 방송된 '질투의 화신' 13회에서는 본격적으로 공효진에게 어필을 시작하는 조정석의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10. 공항가는 길


5일 방송된 KBS '공항 가는 길'에서는 이상윤과 김하늘이 비행기에서 재회하는 모습이 나왔습니다.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