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옥션, 신진 디자이너브랜드와 손잡고 최대 42% 할인 판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서울패션위크 초대장 증정 이벤트도 진행

옥션, 신진 디자이너브랜드와 손잡고 최대 42% 할인 판매
AD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온라인마켓플레이스 옥션이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와 손잡고 오는 9일까지 '올킬특종' 코너를 통해 패션 상품을 할인 가격에 판매한다.

이번에 내놓은 브랜드는 소윙바운더리스, 써, 샐러드볼, 느와, 서드 등 5개다.


구매 고객을 위한 할인혜택도 마련했다. 옥션 단독으로 소윙바운더리스와 써 브랜드의 '서울 쇼룸' 협업 맨투맨 티셔츠를 선착순 1000명을 대상으로 42% 할인된 3만9800원에 내놓는다. 서울 쇼룸 협업은 디자이너와 디렉터가 함께 디자인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한정판 상품으로, 이번 주제는 '서울의 풍경'이다. 또한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사용 가능한 20% 할인쿠폰도 지급된다. 옥션 회원 누구나 해당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아이디당 1회 다운 가능하며 최대 1만원 할인 받을 수 있다.

서울패션위크 초대장 증정 이벤트도 있다. 이벤트 응모방법은 개인 소셜네트워크서비스 계정에 해당 프로모션 내용을 공유 한 뒤 소윙바운더리스, 유저, 서드 중 원하는 패션쇼를 선택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각 브랜드 별 5명씩, 총 15명에게 패션쇼 초대장을 증정할 예정이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