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세종호텔, 개관 50주년 기념 이벤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베르디 와인 1병, 수제 마카롱 증정
엘리제 식사권 및 숙박권, 셰프 스페셜 메뉴 제공


세종호텔, 개관 50주년 기념 이벤트
AD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세종호텔이 12월20일 개관 50주년을 맞아 이달 4일부터 31일까지 각 레스토랑에서 50주년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라운지&다이닝 베르디는 모든 식사 고객을 대상으로 테이블 당 고급 칠레 와인 1병, 매주 화요일 에는 고급 수제 마카롱 1박스(6개)를 선물로 증정한다. 식사 시 와인을 마시지 못할 경우 고객에게 포장하여 와인을 제공해 준다.


한식 전문 뷔페 레스토랑 엘리제는 뷔페 이용 인원 수에 따른 식사권 및 숙박권을 제공한다.


10명 이상 이용 시 2인 식사권, 20명 이상 이용 시 4인 식사권, 30명 이상 이용 시 6인 식사권, 100명 이상 이용 시 세종호텔 숙박권(1박) 1매를 증정한다. 또한 주중 점심, 저녁 4인 이상 이용 고객에 한해 ‘셰프 스페셜 메뉴’를 제공한다. 메뉴는 매주 색다른 메뉴로 준비된다.


1960년대 관광산업의 선두주자였던 국내순수자본의 세종호텔은 1966년 세종대학교 관광·호텔경영학과의 산학협동 지원 호텔로 설립됐다. 학교법인 내에 호텔인재를 육성하는 대학교 교육과정, 호텔용품 및 수입 식자재를 공급하는 한국관광용품센타(KTS), 국내 농수축산물 식자재 전문업체 ㈜케이에프에스(KFS), 외식전문운영업체(SMS) 등의 관계회사를 보유하고 있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