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아는 형님’ 측, 문제의 김희철 영상 원본 공개 “민경훈에게 정색했다는 건 오해”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아는 형님’ 측, 문제의 김희철 영상 원본 공개 “민경훈에게 정색했다는 건 오해” 김희철 '아는 형님' 원본 영상 공개/사진='아는 형님' 공식 페이스북 제공
AD


[아시아경제 김민재 인턴기자] JTBC '아는형님' 측이 논란이 된 김희철 영상 원본을 공개했다.

지난 26일 JTBC '아는 형님' SNS에는 “김희철이 민경훈에게 정색했다는 오해가 있어 촬영 원본을 공개한다”는 글과 함께 영상이 게재됐다.


제작진은 “김희철이 욱하는 척하는 연기였을 뿐 아무런 문제도 없었다”며 “앞으로 시청자분들의 오해를 불러일으키지 않도록 편집에 더욱 주의하겠다”고 밝혔다.

공개된 영상 속 김희철은 민경훈이 “취소당했어?”라고 말하자 민경훈의 어깨를 치며 욱하는 듯한 표정을 짓고 있다. 하지만 이어 김희철과 민경훈은 각자 웃으면서 다음 장면을 이어나간 상황. 전혀 문제가 없는 모습이다.


앞서 지난 24일 방송된 '아는 형님'에서 김희철은 민경훈에게 정색하는 것처럼 보이는 장면이 포착돼 논란이 됐다.


이에 김희철은 SNS를 통해 “당시 촬영하면서 전혀 문제 없었다. 이렇게 글을 남기는 이유도 혹여나 이런 일로 저와 경훈이가 방송에서 서로 어색해지고 움츠러들까 봐 그렇다”고 전하기도 했다.




김민재 인턴기자 mjlovel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