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옥션 "쉐보레 신차 10대, 1분만에 완판"

시계아이콘00분 27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한국지엠과 손잡고 '더 뉴 아베오' 판매

옥션 "쉐보레 신차 10대, 1분만에 완판"
AD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옥션은 쉐보레의 신차 ‘더 뉴 아베오' 10대가 이벤트 오픈 1분만에 완판됐다고 26일 밝혔다. 옥션은 이날 오전 12시부터 한국지엠 본사와의 직접적인 제휴를 통해 쉐보레 ‘더 뉴 아베오’ 10대를 선착순으로 선보였다. 대상 차량은 더 뉴 아베오 세단 자동변속기(LT) 모델로 가격은 1779만원이다. 옥션에서 차량 계약금(200만원) 결제하고, 이후 최종 금액을 결제하는 방식이다.


차량 구입 고객에게는 옥션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스마일캐시 500만원을 주는 파격적인 혜택도 제공했다. 행운을 가져간 10명의 고객들은 이후 담당 카매니저가 연락해 세부 옵션을 결정하고, 나머지 금액을 결제하면 차량을 소유 할 수 있게 된다.


김소정 옥션 마케팅실 전무는 “온라인몰에서는 이례적으로 영업점이 아닌 본사를 파트너로 자동차를 선보이면서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 주신 결과”라며 ”앞으로도 자동차에 관련된 다양한 서비스와 상품개발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