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CJ오쇼핑, 중소기업 무료방송서 다첸 멀티중탕기 론칭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250여가지 요리 쉽게 조리 가능
구매 고객 대상 요리책자 증정 혜택도

CJ오쇼핑, 중소기업 무료방송서 다첸 멀티중탕기 론칭
AD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CJ오쇼핑은 24일 새벽 3시 중기 무료 방송 프로그램인 ‘1사1명품’을 통해 중탕부터 만능 찜까지 건강한 요리를 편리하게 만들 수 있는 다첸의 ‘멀티 중탕기’(34만8000원)를 론칭한다고 23일 밝혔다.

멀티 중탕기는 압력 중탕, 찜기, 슬로우 쿠커 등의 기능으로 250여가지의 다양한 요리를 쉽게 조리할 수 있는 만능 조리기다. 방송 중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영양 먹거리를 만들 수 있는 ‘쿠비녹스 식품건조기’와 중탕기를 이용한 다양한 조리 방법이 기재된 요리책자를 추가로 증정한다.


음성 안내 기능은 물론, 원터치 버튼으로 조리방법을 선택하면 자동으로 요리가 완성돼 편리함을 극대화했다. 손쉬운 온도조절 기능으로 저온부터 고온까지 다양한 요리를 할 수 있으며, 10중 안전장치로 조리 중의 위험 요소도 완화했다.

특대형 내솥들로 구성돼 한 번에 많은 양의 요리도 가능하다. 3.8L의 특대형 게르마늄 내솥은 홍삼 달임, 한약 등 각종 중탕요리를 손쉽게 할 수 있고, 이를 둘러싼 스테인레스 내솥은 5L의 대용량으로, 갈비찜, 장조림, 수제 과일잼 등 다양한 맞춤요리에 적합하다. 더불어 뚜껑 내부까지 스테인리스로 되어 있어 벗겨질 걱정이나 눌러 붙는 현상이 없는 것이 특징이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