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벤처협회, 벤처최고경영자과정 18기 원우 모집…다음달 6일 개강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벤처협회, 벤처최고경영자과정 18기 원우 모집…다음달 6일 개강 벤처기업협회 주관 벤처최고경영자과정. 사진제공=벤처기업협회
AD


[아시아경제 정동훈 기자] 벤처기업협회가 다음달 6일 개강하는 '제18기 벤처최고경영자과정' 원우를 모집한다.

벤처최고경영자과정은 최고경영자(CEO)와 각계 전문가들에게 벤처경영 관련 정보를 제공하고 경영자들의 활발한 네트워킹을 지원하기 위해 2006년에 개설됐다. 이 과정은 지금까지 수료생 400여명을 배출했다.


교육과정은 ▲경영(Management·의사결정과 동기부여 역량)▲기업가정신(Entrepreneurship·신기술에 대한 이해와 기회포착 역량) ▲문화생활(Cultural Life·건강하고 풍부한 소프트파워)와 같이 크게 세가지로 나눠져 있다.


매 기수마다 해외 워크숍도 간다. 워크숍에서는 현지진출 전략, 성공사례 공유, 초청간담회 등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올해 워크숍은 일본 도쿄의 강소기업을 방문해 장기 저성장 시대를 돌파하는 노하우를 확인할 예정이다.


벤처최고경영자과정은 다음달 6일부터 12월22일까지 12주 동안 실시될 예정이다. 모집기간은 30일까지다. 서류심사 후 최종 교육생을 30명 내외로 선발한다.




정동훈 기자 hoon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