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컬 에스테틱 의료기기 전문 기업 은성글로벌(대표 이기세)이 2016 광저우 국제뷰티엑스포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44회를 맞는 2016 광저우 국제뷰티엑스포는 660,000㎡에 달하는 규모로 개최되며 중국, 아시아, 유럽, 미국 등 세계 각지의 기업 및 관람객들이 참가하는 전시회이다. 전반적인 뷰티산업의 전문 교육 및 정보산업 포럼을 비롯해 화장품 및 미용전문교육기관, 안티에이징센터 등 다양한 관련 기관들의 학술포럼도 개최된다.
이번 박람회에서 은성글로벌은 Dr. Light(수출품목, LED기), SGA(수출품목, 체내표시기), 비탈인젝터2(전동식의약품주입펌프), Microson(수출품목, HIFU기), Duet RF(범용전기수술기), 쿨쉐이핑(의료용저온기) 등을 선보인다.
은성글로벌 측은 “특히 Duet RF는 2015년 12월 한국 식약처 허가를 받은 눈꼬리 주름관련 기기로 고주파 열을 이용하여 세포조직의 응고작용이 일어나는 원리를 적용한 제품이다”라며 “써멀 고주파와 프랙셔널 고주파가 하나의 시스템으로 결합하여 두 가지 기능을 선택적으로 이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은성글로벌 관계자는 “은성글로벌의 중국 판로가 확대됨에 따라 메이저급 박람회에 빠지지 않고 참석하고 있다. 박람회에서 현지인들의 관심을 보니 중국의 마켓 파워가 실감 난다”면서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를 통해 고객의 관심과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고품질 의료기기의 개발과 생산에 노력을 다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김정혁 기자 mail0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