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콘티넨탈코리아, 2018 러시아 월드컵 아시아 예선 후원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아시아경제 배경환 기자] 콘티넨탈코리아가 '2018 FIFA 러시아 월드컵 아시아 최종예선전'을 공식 후원한다고 1일 밝혔다.

콘티넨탈코리아의 타이어 사업부문인 콘티넨탈타이어코리아는 이번 러시아 월드컵 아시아 최종예선전 공식 후원사로서 국내에서 적극적인 홍보 및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콘티넨탈타이어코리아는 총 다섯 번의 홈경기가 열리는 일정에 맞춰서 경기장 내 홍보 부스를 마련해 소비자 및 축구팬들과 소통한다. 콘티넨탈의 첫 번째 홍보 부스는 한국팀의 최종예선 1차전이 열리는 1일 서울 상암동 서울월드컵경기장에 마련된다. 부스를 찾은 방문객들은 실내 소음 절감 효과가 탁월한 콘티싸일런트 타이어, 펑크가 나더라도 스스로 펑크 부분을 메워주는 콘티씰 타이어 등 최신 기술이 접목된 다양한 제품을 만날 수 있다.

이혁재 콘티넨탈코리아 대표는 "러시아 월드컵 아시아 최종예선전 공식 후원은 경기장 내 홍보 부스, 플레이어 에스코트 키즈 등을 통해 국내 소비자와 축구팬들이 세계적인 콘티넨탈 브랜드를 보다 친숙하게 만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콘티넨탈코리아는 꾸준한 축구 후원 활동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한편 전 세계의 보다 많은 축구팬들과 소통하고 함께 열정적으로 즐기고자 한다"고 말했다.




배경환 기자 khba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