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셀렉토커피가 G마켓, 옥션, 11번가, 인터파크, 네이버 스토어팜, 롯데아이몰, 현대H몰, 컬쳐랜드 등 다양한 채널에 입점해 판매채널을 확대한다.
1일 셀렉토커피는 GS샵과 SSG닷컴 입점을 기념에 한정기간 동안 1만원 상품권을 할인 판매하는 입점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GS샵에서는 오는 7일까지 ‘오늘의 딜’에서 셀렉토커피 1만원 상품권을 15% 할인 판매하며 SSG닷컴은 8일부터 11일까지 ‘해피바이러스’에서 17%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셀렉토커피 관계자는 "커피 프랜차이즈 셀렉토커피는 아메리카노에 특화된 전문 브랜드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5가지 아메리카노를 제공해 가성비가 뛰어나다"며 "이번 모바일 상품권 판매 채널 확대로 보다 많은 고객들이 더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