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구르미 그린 달빛' 김유정 죽음 위기…박보검 '세자' 정체 드러냈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구르미 그린 달빛' 김유정 죽음 위기…박보검 '세자' 정체 드러냈다 사진=KBS2 월화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 방송화면 캡처
AD


[아시아경제 유연수 인턴기자] '구르미 그린 달빛' 박보검이 정체를 드러냈다.

23일 방송된 KBS2 월화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에서는 홍삼놈(김유정 분)이 이영(박보검 분)이 세자라는 사실을 알게 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홍삼놈은 내관시험 시험지를 통해 연서 대필의 과거가 밝혀지며 명은 공주(정혜성 분)의 칼에 죽을 위기에 처했다.

그러나 그 순간 나타난 이영은 "멈춰라"라고 외치며 명은 공주의 칼을 제지했다. 주변의 무관들은 "세자 저하"라며 예를 취했고, 이 모습을 본 홍삼놈은 그제야 이영의 정체가 세자였음을 알고 크게 놀랐다.


앞서 홍삼놈은 이영에게 "배고픈 자를 위로하는 것은 아주 쉽다. 그런데 마음이 고픈 자를 위로하는 게 쉽지 않다"며 "마음이 부자인 사람한테 정을 받아 보시겠습니까?"라고 이영을 위로했다.


그러나 홍삼놈은 명은공주에게 과거 대신 편지를 써준 사실을 들켰고, 이에 명은공주는 홍삼놈을 죽이려 했던 것. 이 과정에서 홍삼놈은 세자가 이영이라는 사실을 알게 돼 앞으로의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한편 '구르미 그린 달빛'은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유연수 인턴기자 you0128@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