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여름특수]에스프레소 본연의 맛과 향 그대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동서식품, ‘맥심 티오피’

[여름특수]에스프레소 본연의 맛과 향 그대로
AD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맥심 티오피(T.O.P)는 소비자들에게 최고의 커피를 선사하겠다는 동서식품의 열정이 담긴 제품이다. “그냥 커피는 머무르게 하고, T.O.P는 움직이게 한다”는 TV광고 속 카피처럼 맥심 티오피는 언제나 소비자의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키기 위해 노력해왔다.

맥심 티오피는 동서식품의 열정과 40년 넘게 축적된 커피 제조 노하우가 그대로 담긴 제품이다. 2008년 출시 이후 국내 프리미엄 커피음료 시장에 돌풍을 일으키며 20~30대 젊은 층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맥심 티오피의 가장 큰 성공 비결은 최고급 아라비카 원두를 사용해 고품격 커피음료를 탄생시켰다는 점에 있다. 고급 커피숍의 정통 에스프레소 커피를 선호하는 젊은 층의 소비자가 많아짐에 따라, 동서식품은 2008년 에스프레소 본연의 맛과 향을 그대로 보존하는 정통 에스프레소 커피 음료를 개발했다.


동서식품이 자체 개발한 에스프레소 추출 방식을 적용하여 커피 본연의 맛과 향이 그대로 보존되는 ‘맥심 티오피’를 탄생시킨 것이다.


또한 이번에 출시한 ‘맥심 티오피 콜드브루’ 2종은 상온의 물을 이용해 맥심 티오피 만의 ‘콜드브루’ 추출 방식을 적용한 부드러움과 깔끔함을 강조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